default_setNet1_2

평택시로컬푸드재단, 김장철 할인 판매 인기

기사승인 2021.11.14  22:27:38

공유
default_news_ad1

- 수육용 돼지고기 한정 할인 15%~40% 판매
김장철 맞아 김장재료 모음전과 함께 진행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 이하 재단)이 직영하는 직매장 오성점이 김장철을 맞아 평택산 김장재료 모음 판매행사과 함께 수육용 돼지고기할인행사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재단은 13일부터 주말 한정 평택산 수육용 돼지고기를 기존 판매가격보다 최소 15%에서 최대 40%가량 싼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육용 돼지고기 할인판매는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 평택시 농산물 김장재료 모음전과 연계해서 열린다.

품목별 할인가격은 100g당 ▲수육용 삼겹살 2,300원 ▲수육용 목살 1,800원 ▲수육용 앞다리살 1,000원 ▲수육용 가브리살 3,000원 ▲수육용 항정살 5,000원 등이다.
또 수육용 돼지고기 구매고객에게는 월계수 잎이 무료로 제공된다.

평택시 로컬푸드 직매장 오성점에선 안전하고 건강한 김장재료를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평택시 로컬푸드 직매장 오성점이 진행하고 있는 김장재료 모음전에서는 안전성 검사를 거친 평택산 배추와 무를 비롯해 쑥갓, 대파, 쪽파, 고추, 양파, 생강, 마늘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농산물과 평택시 자매결연도시이자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인 전남 신안군에서 생산한 천일염을 비롯해 새우젓을 비롯한 각종 액젓도 함께 팔고 있다.

강민수 사업지원팀장은“올해 배추 무름병으로 작황이 안 좋아 배추 값이 많이 상승했다”며“이번 행사로 김장철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식량닷컴 mfood119@hanmail.net

<저작권자 © 식량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